한독, ‘케토톱’ 확 달라졌네...패키지 다양해지고 시각장애인용 QR코드 넣어 > 정보게시판

정보게시판

home >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커뮤니티 > 정보게시판
정보게시판

한독, ‘케토톱’ 확 달라졌네...패키지 다양해지고 시각장애인용 QR코드 넣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소연 작성일23-05-15 11:05 조회1,276회 댓글0건

본문

 

  • 기사등록 2023-03-05 13:11:03
abfa89c72fba8cd3b75d22bbf8cd4dff_1684116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인체 피부에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로 잘 알려진 ‘케토톱’의 형태(패키지)가 다양해졌다. 케토톱은 외용소염진통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3일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에 따르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종류의 케토톱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패키지가 개선됐다. 또, 시각장애인을 위한 QR코드를 삽입하고 환경을 위해 종이 사용을 최소화해 ESG 실천을 위한 노력을 더했다. 

 

이번에 개선된 패키지는 각 제품별로 어깨, 손목, 손가락 등의 부착 부위와 함께 사각형, 밴드형, 동전 모양 등 실제 제품이 부착된 이미지를 전면에 넣었다. 또, 근육통, 관절염, 어깨관절 주위염을 비롯해 테니스 엘보우(팔꿈치), 손가락 등 제품별로 소비자들이 부위에 따라 제품을 적절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케토톱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은 유지하고 기존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성분 함량, 사이즈, 부착 부위를 알아보기 쉽게 일러스트도 추가했다. 또, ‘손가락 마디마디에 밴드처럼 감아 효과 좋은’, ‘동전모양으로 원하는 통증부위마다 강력하게’ 등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소비자 친화적인 문구로 설명했다. (중략)

 

이 외에도 케토톱 전 제품에 시각장애인을 위한 QR코드를 삽입했다. 음성 안내 설정을 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촬영하면 제품 정보를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케토톱의 이번 패키지 개선은 다양해진 케토톱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라며 “앞으로도 케토톱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제품을 개선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며, 케토톱과 함께 통증 걱정 없이 인생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후략) 

 

 

​출처 : http://www.thevaluenews.co.kr/news/view.php?idx=17479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